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지식

두꺼비 꿈해몽 상황별 해몽 신기방기

두꺼비 꿈해몽 상황별 해몽 신기방기



오늘도 어김없이 꿈에 대해서 해몽해 볼까해요. 왠지 요런글 적는게 재미나네요^^ 



오늘에 주인공는 두꺼비!!! 재물, 자녀, 행운, 성공, 명예, 부귀를 상징한다고해요. 상황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아요.



◎ 두꺼비꿈해몽 상황별 해몽

1. 황금두꺼비 잡는꿈

태몽으로서 훌륭한자식을 낳는다고 해요. 만약 자식과 전혀 관련 없다면 사업에 투자하여 부자가 되거나 횡재수로 거금을 만질 꿈이라고 해요.

2. 큰 두꺼비에 타고 하늘 나는꿈

승진, 합격, 입학, 취직,등 한단계 올라가거나 취득하게되는 꿈이에요.



3. 두꺼비가 점점 커져서 황소만큼 크는꿈

사업 번창, 학업 향상등 점점 사업이나 학업이 커지는 꿈이에요.

4. 두꺼비가 푸른 숲속에 있는걸 보는꿈

학생이라면 명문학교에 들어가는꿈이라네요.



5. 두꺼비나 맹꽁이가 같이 거리에서 돌아다니는꿈

줏대없는 사람을 만나거나 안 좋은 일에 휘말리수 있다네요.

6. 큰 두꺼비가 전봇대나 나무에 올라가는꿈

입신출세하여 만인의 스타가 되는꿈이네요.



7. 황금 두꺼비가 방안에 있는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으며 횡재, 재물, 돈, 먹을 것이 줄줄이 들어온다고 해요. 또한 부모님 장수하신다고 해요.

8. 두꺼비가 울며 뛰는꿈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조심해야 되요.



9. 두꺼비가 혀를 날름거리며 울고 있는꿈

모호한 문제로 피해나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해요.

10. 두꺼비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는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재물과 돈이 나가며 질병, 사고, 실패가 생길수 있다네요.

11. 금으로 만든 두꺼비 얻는꿈

태몽으로서 부귀공명할 자손을 얻을 꿈이라네요. 자식소식이 없다면 복권에 당첨할 꿈이라고도 해요.



12. 박 속에서 두꺼비 나오는꿈

태몽으로서 떡두꺼비 같은 아들 낳을 꿈이라네요. 또한 재물, 돈, 횡재, 행운 등의 의미가 있다고 해요.

13. 황금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뜻밖의 오복과 식복이 집안으로 들어온다고 하며 자손창성, 정보, 희소식, 재물, 돈, 물품, 새식구 맞이, 경사 등이 있을수 있다네요. 



꿈의 형태는 무궁무진해서 더 많은 상황에 꿈이 있겠지만 여기까지만 나열 해볼께요. 꿈은 꾸게되면 일어나는 순간 잊어먹는다고해요. 



하지만 단편적으로 남겨진 기억으로 위 상황에 맞는 꿈 찾아보고 재미 삼아 해몽해보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