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지식

꿈해몽 정리,보석꿈 상황별 해몽(보고,줍고,넣고,변화)

꿈해몽 정리,보석꿈 상황별 해몽(보고,줍고,넣고,변화)



오늘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해요. 꿈잘 안꾸는데 꿈에 토하는데 보석같은 빤짝이가 나와서 너무 궁금해서 알아보다 다른 형태는 어떤 해석이 되는지 알고 싶어 정리 해봤어요. 



자신이 꾼 꿈이랑 비슷한것 있으면 재미삼아 확인해보세요.



통상 금은보화, 보석이나와서 줍거나 가지는것은 좋은 꿈이라고해요. 꿈속에서 보석은 명예,재물,권리,이권,직위등을 상징한다고 해요. 



그 반대로 남에게 주는것은 자신의 이권이 넘어가는것이라 안좋게 본다고 하네요. 상황에 맞는 해석 나열해볼께요. 자신에게 맞는걸 찾아보세요.



1. 보석을 줍는꿈

자신에게 명예,재물,행운등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이라고하네요. 큰 꽁돈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승진한다거나, 어디에 합격한다거나 할수 있는 꿈이에요.

2. 귀한 보석이 가득든 상자 보는꿈

이 또한 자신에게 재물이나 행운이 대통하는 꿈이에요.

3. 누군가에게 금은보석을 받는꿈

사랑하는사람과 결실을 맺게되거나 좋은배우자를 만나게 된는 꿈이에요.



4. 보석을 금고에 넣는꿈

재산이 늘어나는꿈으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을 가지게되는 꿈이에요.

5. 그냥 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하는꿈

처음 시작은 미약하지만 더욱 발전할수 있다는 암시의 꿈이에요. 처음 어려움을 잘 극복하면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에요.

6. 보석이 변색되는꿈

신분이나 명예, 권리를 상실할수 있는 꿈이에요. 신체 건강에도 이상이 올수 있으니 잘 확인하셔야 되요.



7.아끼는 보석을 잃어버리는꿈

잃어 버리는것은 집안에 우환이 들어올수 있는 꿈이에요. 이벌수나  손재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네요.

8. 입으로 보석을 토해내는 꿈

도움을 주는사람이 나타나 큰 도움을 받아 성공하는 꿈이라네요. 또는 자시이 남을 도와 같이 성공하는 꿈이라고 해요.

9. 진짜 보석아닌 가짜보석 사는꿈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비난을 받을수 있는 꿈이라네요.



10. 보석상을 찾아다니며 보석 보는꿈

결혼이나 직장등으로 이동수가 있을수 있다고하네요. 가계 개업하는것도 포함된다고 하네요.

11. 광산에서 금을 캐는꿈

창조적인 일로 인해 재물이 생기며 재운이 온다고 하네요.

12.금두꺼비,금수저,금송아지등 품안에 안는꿈

복권등 재물은이 높은꿈이라고해요. 또한 태몽으로 볼수도 있어서 자손을 가진다고 해요.



13. 금으로된 식기을 얻는꿈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해요.

14. 금관을 머리에 쓰는꿈

그동안 노력한 일이 결실을 보게 되는 꿈이라고해요. 학문이나 연구했다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해요. 좋은 사업 기회가 오기도 해요.



보석 자체는 아주 좋은 꿈해몽이며 다만 주는것보단 가지는게 좋은게 사실이겠죠. 꿈도 마찬가지로 가지는꿈이 좋아요. 어려분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꿈에 나온 내용이 좋지 않다고 계속 의기소침할게 아니라 좋은 생각만 해서 길몽이 되도록 해보세요. 꿈은 꿈이지 현실이 아니니깐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화이팅 입니다.